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면 무호흡증을 쉬게 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마늘모마늘모 2020. 6. 14. 03:45

본문


수면 무호흡증을 쉬게 하는 방법



수면무호흡증 문제는 말만 한다고 해결되는 게 아냐! 수면 무호흡증을 줄이기 위해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해야 할 일은 좋은 수면 무호흡 조절 기술에 익숙해지는 것이다.


이 글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좁은 기도의 결과라면, 잘 때 마우스 가드를 사용해 보라.


이것은 당신의 기도를 열어, 당신이 잠자는 동안 숨을 충분히 쉴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고통 받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거나 구강 보호대를 만들어라.




치과 의사에게 맞춤 마우스 가드를 만들어 달라고 해라.


이것들은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CPAP 기계 사용을 대체할 수 있으며, 보다 나은 야간 편의성을 제공한다.


마우스 가드는 잠자는 동안 더 쉽게 호흡할 수 있도록 턱과 혀를 유용한 방법으로 배치하여 작동하게 될 것이다.




너는 정말로 술 소비를 줄여야 한다.


알코올의 자연적인 효과는 근육의 과잉 완화를 초래한다.


비록 많은 사용자들이 이것이 음주의 이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지만, 수면 무호흡의 영향을 훨씬 더 심각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알코올은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공기 통로를 열어두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술을 완전히 끊을 수 없다면 최소한 취급을 적당히 하도록 노력하고 취침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에는 술을 마시지 않도록 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장난이 아니다.


무슨 조짐이 보이면 즉시 가서 의견을 구하라.


자신의 상태를 완전히 진단하는 과정에서 수면 전문의와 상담할 수 있을 것이다.


휴대용 모니터를 이용한 가정 수면 검사도 수면 무호흡증을 정확히 파악하는 데 이용되는 경우가 많다.




잘 때 숨쉬기가 편해지도록 등 대신 옆으로 자도록 하라.


당신의 공기 통로는 당신이 등을 대고 잠을 잘 때 방해가 될 가능성이 더 높다.


네 옆으로 넘어져서 잠을 자도 오늘 밤 수면 무호흡 증상이 완화되지 않는지 봐.




수면무호흡증 진단은 가족력뿐 아니라 의료기록까지 분석해 신체검사를 한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자는 동안 당신을 연구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 정보를 연구한 후에, 당신의 의사는 필요하다면 당신을 전문의에게 보낼 수도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고 있다면, 수면제를 복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수면제는 미각과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잠자는 동안 호흡에 더욱 어려움을 겪게 한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그 알약은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것은 잠을 잘 수 있는 해결책이 아니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심낭이나 알레르기에 문제가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 받아야 한다.


당신은 이미 수면 무호흡으로 인한 어려움에 직면했다는 것을 기억하라.


잠을 잘 때 호흡에 영향을 주는 것은 어떤 것도 상대할 필요가 없다.


목과 기도는 가능한 한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라.




이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을 알게 되었으니, 그것들을 하기 시작하라.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아보세요.


좀 더 평화로운 잠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밤과 낮을 다시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